반응형

 

파파야 - 사랑 만들기 (가사)

 

 

 

사랑을 망설일 이율 알아

지나간 사랑 탓인걸

내 깊은 마음을 솔직히 말해도

넌 내 맘 믿질 않잖아

 

떠나간 사랑을 알아

지켜봐 그녀와 난 다를 거야

믿어봐 후회 않을 거야

 

원한다면 난 얌전히

여자다운 숙녀처럼

너와 나의 짜릿한 그 밤에

영화 속의 그녀처럼

 

나 하날 니가 가진 걸로 행복할 거야

널 슬프게 했던 다른 사람들과

나는 다를 거야

 

 

철없는 귀여운 아일 보듯

넌 항상 웃어넘기지

떨리는 맘으로 고백을 해봐도

넌 그냥 흘려듣잖아

 

준비된 사랑인 거야

다시 봐 니 옆에선 내 모습을

오늘만 기다려온 나를

 

원한다면 난 얌전히

여자다운 숙녀처럼

너와 나의 짜릿한 그 밤에

영화 속의 그녀처럼

 

나 하날 니가 가진 걸로 행복할 거야

널 슬프게 했던 다른 사람들과

나는 다를 거야

 

우울할 땐 니 친구로

실수할 땐 누나처럼

특별한 날 섹시한 애인이

때론 어린아이처럼

 

이별로 끝난 사랑조차 다행인 거야

날 만나기 위한 행운이 었다고

꼭 웃게 할 거야

반응형
Posted by 적룡 (34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