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제라늄은 붉은 꽃이 특징인 다년생 식물로서, 주로 화분이나 정원 장식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잎이 손톱 모양이어서 손톱꽃이라고도 불리며, 향기도 있어서 향기꽃이라고도 합니다. 꽃말은 '자신감'이며, 꽃색에 따라 다양한 꽃말이 있습니다. 빨간 제라늄은 '나의 마음을 가득 채워주라', 흰색 제라늄은 '자신감', 분홍색 제라늄은 '우정'을 상징합니다. 제라늄은 햇빛을 좋아하며, 토양도 흙이 헐렁하고 배수가 잘 되는 흙을 선호합니다. 잎이 건조해지면 물을 충분히 주면 좋습니다.

 

2. 많은 종류의 제라늄이 있으며, 대부분은 수목 또는 뿌리줄기에서 뻗어 나오는 전자 칼날 모양의 잎과 향기로운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라늄은 주로 정원 장식용으로 사용되며, 일부 종은 의약품, 향수 및 조미료로 사용됩니다. 또한, 벌레와 모기 등을 쫓는 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제라늄은 일명 펠라고늄(pelargonium)이라 불리며, 향기로운 꽃과 잎을 가진 식물입니다. 제라늄은 수많은 종이 있으며, 대부분은 따뜻한 기후에서 자라며, 매년 봄부터 가을까지 꽃을 피웁니다. 제라늄은 일반적으로 정원 장식용으로 사용되며, 꽃봉오리, 줄기, 잎 모두 다양한 색상과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라늄은 또한 에센셜 오일로 추출하여 향수, 샴푸, 로션 등 다양한 화장품에서 사용됩니다.

 

4. 제라늄(Geranium)의 머리말의 접두사 "제라노"는 그리스어로 "두 개의 꽃"을 뜻하며, 꽃의 양성을 나타내는 명사인 "geranion"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라늄은 꽃, 잎, 줄기, 뿌리 등 전체적으로 향기가 좋은 향이 나는 향기로운 허브로, 다양한 색상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창호나 침대 주변 등의 장소에 심어 놓으면 벌레나 모기 등을 잡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제라늄은 약용, 조경용 등으로도 이용됩니다.

 

5. 향기가 강한 꽃으로 꽃잎의 색상은 빨간색, 보라색, 분홍색, 흰색 등 다양하다. 주로 정원에서 재배되며, 물론 꽃다발로도 많이 사용된다. 특히 잎이 크고 푸석하며, 더운 여름철에도 잘 자라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 그리고 향기도 상쾌하고 좋아서 방안에 놓아두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6. 제라늄은 일종의 향기로운 허브 식물로, 선인장과 소나무, 양귀비와 함께 거의 전 세계적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높이는 30~60cm 정도이며, 다양한 색상의 꽃을 피우며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재배하기 쉽고 향기가 좋으며, 대부분의 기후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7. 제라늄은 관상용으로 많이 재배되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원산지는 남아프리카와 동부아프리카, 지중해 지역 등이며, 키우기 쉽고 다양한 색상의 꽃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제라늄은 실내에서도 재배할 수 있으며, 더운 여름철에도 잘 자라는 등 재배가 간편한 편입니다. 또한, 제라늄은 낙엽성 식물이므로 가을철에 잎이 노랗게 변하고 떨어집니다. 제라늄은 꽃말로는 희망, 신뢰, 축복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8. 제라늄은 실내 및 실외 꽃으로 매년 다채로운 꽃을 피우며, 향기로운 향기와 함께 화려한 색상의 꽃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 꽃 중 하나입니다. 제라늄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재배할 수 있으며, 주로 정원에서 재배되지만, 실내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 제라늄은 실내에서도 잘 자라는 편이지만, 지속적인 태양광을 받기 위해 정기적으로 창가에 놓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물을 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을 적게 주면 잎과 꽃이 시들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흙이 마르면 적당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9. 제라늄은 향기로운 꽃을 피우며, 쉽게 재배되는 실내용 식물로 유명합니다. 또한, 제라늄 오일은 피부 진정과 상처 치유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이 있어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제라늄은 대개 진한 분홍색이나 보라색, 빨간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꽃을 피우며, 잎에도 향기가 나기 때문에 새콤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정원 가꾸기나 꽃집에서 잘 볼 수 있는 꽃 중 하나입니다.

 

10. 제라늄은 실내와 실외에서 잘 자라며, 다양한 색상의 꽃을 가지고 있어 화려한 정원 조성에 이용되는 대표적인 꽃입니다. 특히, 약용으로 사용되는 로즈 제라늄은 향기가 강하고 살균, 소독, 진정 등의 효능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또한 제라늄은 공기 정화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되며, 미국 NASA의 연구에 따르면 제라늄은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식물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적룡 (34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