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numi1004 PR -

▶ 주식 통합적립금 매주 수익정산 배분-금감원신고업(방문☞ 투명공개 커뮤니티 공지사항 참조요).

▶ 개인포털사이트 무료분양 - 10억 인프라 구축 국가 경쟁력 제고~(방문 ☞ 무료홈피 만들기 참조 ).

▶ Health119 - 내 병(病)을 내가 고치고, 어지고, 고와지고 3가지 동시에, 평생 보물! 체험수기 및 카드가능.

▶ English119 - 언어또한 자연의 원리! 영어공식 7가지로 100배 빠르게 영어 잘하는비법,샘플참조요(후불제).

▶ 인기유망자격증 - 공무원자격증, 무료체험이벤트 국내최대 자격증정보 제공 사이트.

▶ 스마트인스 - 누구나 알아야 할 10가지 필수 보험정보, 보험종류별 필수 정보를 한 눈에 보기.

▶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무료 - 나의 재정상태,금융상품,투자성향,마음가짐,실천.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 인생을 살아가면서 최고의 과제는 바로 내집마련입니다.

▶  KING of PR  - 렌덤 2PP 다이렉트 광고



지방이 40% 더 빠진다
미국 펜실바니아 연구진들은 운동을 하지 않는 다이어트 그룹, 유산소 운동만 하는 그룹,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닐을 함께 하는 그룹을 나누어 이들의 살이 얼마나 빠지는지 관찰해 보았다. 그 결과, 이들의 감량 체중은 10kg 내외로 비슷했으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함께 한 사람들은 지방의 무게가 3kg 정도 더 빠진 것으로 나타났다.

결론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 지방만 집중적으로 빠진다는 것이다. 다른 유산소 운동을 하면 지방과 함께 근육 등의 다른 조직들도 소모된다는 뜻이다. 실제 또다른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하면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전체 감량 체중의 75%가 지방에서 나머지 25%는 근육에서 빠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근육을 많이 만들면 만들수록 더 많은 지방이 빠진다는 사실도 잊어선 안된다.


옷이 더 잘 맞는다
30세가 넘어가면 50세가 될 때까지 평균 10%의 근육이 빠지고 그 자리를 지방이 채운다는 통계가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지방을 태워 버리면 지방으로 인해 옷맵시를 망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칼로리를 더 많이 태운다
아령이나 역기 운동을 하면 근육 섬유가 마찰에 의해 손상되고 이를 복구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온몸의 근육을 열심히 사용하고 나면 일반적으로 39시간 뒤에 몸의 신진대사가 크게 높아진다. 이 때문에 다른 운동을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 것이다.


식생활이 개선된다
미국 피츠버그 연구팀의 연구 결과, 일주일에 3시간씩 정해진 근력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하루에 1500칼로리 정도 더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운동을 할수록 절제력도 강해지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게 되며 식생활도 크게 개선된다는 뜻이다.


스트레스에서 금방 회복된다
근력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리면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이 강해진다. 과학적으로도, 운동을 해서 최적의 몸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훨씬 적은 것으로 판명됐다. 게다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은 후에도 근육량이 많은 사람들은 혈압이 정상으로 금방 회복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행복해진다
일주일에 3번씩 웨이트 트레이닝을 6개월 간 한 사람들을 설문 조사한 결과 이들의 행복감은 상승하고 분노 등의 부정적 감정은 하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뼈가 단단해진다
근력 운동 4개월이면 중년 여성의 골밀도가 19% 상승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 시기의 여성 골밀도는 자연적으로 더 떨어지는 것이 보통.


심장이 튼튼해진다
미시건 대학의 연구팀에 따르면, 일주일에 3번씩 2개월 간 근력운동을 한 사람들은 혈압 수치가 평균 8포인트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정도의 혈압 수치 안정화면 뇌졸중 위험은 40%, 심근경색 위험은 15% 줄일 수 있다.


더 생산적으로 일 할 수 있다
몸이 튼튼해지고 심장이 강해지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하다. 더 많은 일을 더 빨리 처리할 수 있으니 더 많은 여가를 즐길 수 있고, 당신의 인생은 더 행복해진다.


더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
근력 운동은 암이나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할 확률을 크게 줄여준다. 학자들은 중년의 나이에 근력운동을 하면 85세까지 큰 병없이 건강하게 살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고 말한다.


더 똑똑해질 수 있다
근력 운동은 더 건강한 정신을 만든다. 그간 여러 연구 결과, 근력 운동은 인지 능력을 상승시키고,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언어와 논리력, 그리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Lose Your Fear of Lifting
http://health.yahoo.net/rodale/WH/lose-your-fear-of-lifting


출처 :  야후 다이어드, 피부미용, 무병장수

- Nanumi1004 PR -

▶ 주식 통합적립금 매주 수익정산 배분-금감원신고업(방문☞ 투명공개 커뮤니티 공지사항 참조요).

▶ 개인포털사이트 무료분양 - 10억 인프라 구축 국가 경쟁력 제고~(방문 ☞ 무료홈피 만들기 참조 ).

▶ Health119 - 내 병(病)을 내가 고치고, 어지고, 고와지고 3가지 동시에, 평생 보물! 체험수기 및 카드가능.

▶ English119 - 언어또한 자연의 원리! 영어공식 7가지로 100배 빠르게 영어 잘하는비법,샘플참조요(후불제).

▶ 인기유망자격증 - 공무원자격증, 무료체험이벤트 국내최대 자격증정보 제공 사이트.

▶ 스마트인스 - 누구나 알아야 할 10가지 필수 보험정보, 보험종류별 필수 정보를 한 눈에 보기.

▶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무료 - 나의 재정상태,금융상품,투자성향,마음가짐,실천.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 인생을 살아가면서 최고의 과제는 바로 내집마련입니다.

▶  KING of PR  - 렌덤 2PP 다이렉트 광고



Posted by 지금여기 coreaclu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