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numi1004 PR -

▶ 주식 통합적립금 매주 수익정산 배분-금감원신고업(방문☞ 투명공개 커뮤니티 공지사항 참조요).

▶ 개인포털사이트 무료분양 - 10억 인프라 구축 국가 경쟁력 제고~(방문 ☞ 무료홈피 만들기 참조 ).

▶ Health119 - 내 병(病)을 내가 고치고, 어지고, 고와지고 3가지 동시에, 평생 보물! 체험수기 및 카드가능.

▶ English119 - 언어또한 자연의 원리! 영어공식 7가지로 100배 빠르게 영어 잘하는비법,샘플참조요(후불제).

▶ 인기유망자격증 - 공무원자격증, 무료체험이벤트 국내최대 자격증정보 제공 사이트.

▶ 스마트인스 - 누구나 알아야 할 10가지 필수 보험정보, 보험종류별 필수 정보를 한 눈에 보기.

▶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무료 - 나의 재정상태,금융상품,투자성향,마음가짐,실천.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 인생을 살아가면서 최고의 과제는 바로 내집마련입니다.

▶  KING of PR  - 렌덤 2PP 다이렉트 광고






아티초크(Artichokes)
공식적으로 가장 많은 항산화 식물성 영양제를 함유하고 있는 채소. 특히 아티초크에 함유된 시나린(cynarin)과 실리마린(silymarin) 항산화 물질은 간에 극히 이로운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티초크는 이미 오래 전부터 간질환, 간암, 숙취 치유제로 사용돼 왔다.

또한 칼륨, 비타민C, 엽산, 마그네슘, 섬유소까지 많이 들어 있어 그야 말로 최고의 슈퍼푸드 중 하나.


아스파라거스
항암 작용 성분으로 알려진 글로타티온(glutathione)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채소다. 또한 비타민C와 A, 셀레니움도 많이 들어 있어서 암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엽산, 칼륨, 섬유소, 티아민, 비타민B6, 루틴 등도 가능 함유하고 있어 세포를 튼튼하고 젊게 만들어 준다.


아보카도
지방질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 과일. 대부분의 아보카도 지방이 단일 불포화 지방이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가 있다. 실제로 매일 아보카도를 먹으면 전체 콜레스테롤 수치가 17%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블루베리
항산화 물질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 과일 중 하나로, 칼륨과 비타민C도 풍부하다. 특히 최근엔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탁월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블루베리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anthocyanin) 색소 때문인데, 이 성분은 암 발생을 유발하는 단백질을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연구 결과 밝혀졌다.

항암 작용 외에도, 알츠하이머 병, 심장병, 눈 병, 전립선 감염 등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누에콩 (Fava Beans - Broad Beans)
섬유소와 철분이 특별히 많은 콩으로 지방 성분은 낮고 콜레스테롤 성분은 아예 없다. 특히 이 콩에 들어 있는 L-dopa라는 성분은 파킨슨 병을 치료하는데 쓰이는 물질로 파킨슨 병 예방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심장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말리지 않은) 생 무화과
무화과는 모든 과일 중 미네랄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과일이다. 칼륨이 매우 많이 들어 있어 혈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칼슘, 철분, 비타민B6 등도 가득 들어 있다.

또한 섬유소의 양이 그 어떤 과일보다도 많아 대장암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게다가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같은 항산화 물질도 많아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슈퍼 푸드.


오레가노/파슬리/실란트로
노르웨이의 연구진들이 수많은 종류의 과일과 허브를 놓고 연구를 한 결과, 오레가노에는 사과보다 42배나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 냈다.

파슬리도 놀라울 정도로 많은 양의 항산화 물질을 가지고 있으니 자주 사먹으면 좋다. 베타 캐로틴, 캐로티노이드, 루테인, 제아잔틴 등의 성분을 잔뜩 함유하고 있어 시력이 퇴화 하는 것을 막아주며, 비타민A, C, K도 많이 들어 있다.

실란트로(고수) 역시 항산화제를 다량 보유한 허브로, 몸 안의 독소를 해독시켜 주고,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시금치
시금치하면 엽산이다. 시금치의 엽산은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지켜주고, 심장병, 치매, 대장암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일주일 한번씩만 시금치를 먹어주면 대장암에 걸릴 확률이 20%나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시금치에 가득 들어 있는 또 하나의 영양소인 루테인은 시력 감퇴를 막아주며, 또한 뇌졸중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음식이기도 하다. 게다가 뼈를 단단하게 해주는 성분도 들어 있어 나이가 들어 골절상을 입을 확률을 줄여준다.


딸기
하루에 딸기 8개를 먹으면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120%를 섭취하게 된다. 또한 섬유소, 엽산, 칼륨, 비타민K, B2, B5, B6, 구리,마그네슘, 오메가산 등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암을 예방하는 영양 물질인 안토시아닌 등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암에 예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딸기에 들어 있는 엘라그산(ellagic acid)은 몸 안에 종양이 생길 확률을 58%나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op 10 superfoods for spring
http://shine.yahoo.com/event/green/top-10-superfoods-for-spring-2469506/

 

 

대체의학자연정혈어혈제거치유혁명JC요법 토종자연원리7가지공식으로기적의영어암기비법(샘플및후불제증명)

高영양배아미발명특허완전진공포장쌀벌레방지비상식량가능'왕눈쌀눈쌀'농산물직거래한국품앗이클럽 유망직종자격증

 

- Nanumi1004 PR -

▶ 주식 통합적립금 매주 수익정산 배분-금감원신고업(방문☞ 투명공개 커뮤니티 공지사항 참조요).

▶ 개인포털사이트 무료분양 - 10억 인프라 구축 국가 경쟁력 제고~(방문 ☞ 무료홈피 만들기 참조 ).

▶ Health119 - 내 병(病)을 내가 고치고, 어지고, 고와지고 3가지 동시에, 평생 보물! 체험수기 및 카드가능.

▶ English119 - 언어또한 자연의 원리! 영어공식 7가지로 100배 빠르게 영어 잘하는비법,샘플참조요(후불제).

▶ 인기유망자격증 - 공무원자격증, 무료체험이벤트 국내최대 자격증정보 제공 사이트.

▶ 스마트인스 - 누구나 알아야 할 10가지 필수 보험정보, 보험종류별 필수 정보를 한 눈에 보기.

▶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무료 - 나의 재정상태,금융상품,투자성향,마음가짐,실천.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 인생을 살아가면서 최고의 과제는 바로 내집마련입니다.

▶  KING of PR  - 렌덤 2PP 다이렉트 광고



Posted by 지금여기 coreaclu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