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글 : Bunny's 마마대행 서비스

 

일어 : Bunny’s ママ代行サービス

 

제작사 : アトリエかぐや BARE&BUNNY

 

발매일 : 2023년 3월 31일

 

장르 : 유부녀들이 당신의 마마(엄마)가 되는 달달한 AVG (人妻達があなたのママになって甘やかすAVG)

 

원화 : choco-chip

 

게임 다운

 

Bunny's 마마대행 서비스 (Bunny’s ママ代行サービス - アトリエかぐや BARE&BUNNY) 윈도우 (WIN) 게임

PC용 게임인 Bunny's 마마대행 서비스입니다. Bunny’s ママ代行サービス 2023년 3월 31일 - アトリエかぐや BARE&BUNNY 등장 히로인 및 스토리 소개 Bunny's 마마 대행 서비스 (Bunny’s ママ代行サービス -

mozzin.tistory.com

 

 


스토리

 

몇 년 전 어머니와 사별하고 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던 주인공 히로세 아야토,

어느 날 아버지가 여름방학 기간을 포함한 두 달 동안 해외로 장기 출장을 가게 되어, 그 기간 동안만 혼자서 지내야 하는데.

이를 걱정한 아버지가 동네 지인인 유부녀 니노미야 린코에게 상담한 결과, 어느 가사 대행업체를 소개받았고 아야토를 위해 해당 업체에다 의뢰를 신청하기로 한다.

그런데 그곳은 일반적인 가사 대행업체가 아니라, 계약 기간 동안 등록한 여성이 '엄마'로 와서 집안일과 생활을 돌봐주는 '엄마 대행업체'였다.

 

실제 그곳에 소속되어 공개적으로 아야토의 '엄마'가 된 린코를 시작으로,

역시 마찬가지로 아야토의 엄마가 되고 싶어 하는 옛 친구인 유부녀 키요코와 엄마 대행 서비스 업체 사장 카나, 그리고 신입 직원인 새댁 츠무기도 합류하여,

진하고도 기묘한 모자 생활이 지금 시작된다.

 


 

등장 히로인

 

 

니노미야 린코

 

히로인 중 한 명.

히로세 가문이 사는 아파트 옆에 사는 니노미야 가문의 부인.

모성애가 풍부하고, 이웃에게도 평판이 좋은 여성.

어릴 때부터 아야토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친어머니처럼 항상 신경을 써주고 있다.

어린 아들이 한 명 있지만, 아들은 간섭받는 것을 싫어함,

그 반동으로 어릴 때부터 눈여겨본 아야토를 철저하게 애지중지하고 싶은 강한 욕망을 품고 있다.

 

 

 

 

 

 

 

주유도하마 카나

 

히로인 중 한 명.

엄마 대행 서비스 'Bunny's Mam' 대표이사 사장.

일손이 부족할 때는 직접 나서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쿨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지만, 말투가 부드럽고 이해심이 많다.

집안일은 웬만한 일은 거의 다 할 수 있지만 완벽주의자라서 자신보다 잘하는 사람에게는 곧바로 가르침을 청한다.

자녀는 없고, 남편이 해외에서 일하느라 자주 돌아오질 않아 거의 독신처럼 지내고 있다.

 

 

 

 

 

 

 

오다 키요코

 

히로인 중 한 명.

마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목욕탕 '오다노 온천'의 부인.

일단 스텝으로서 일은 하고 있지만, 기본은 남편과 남편의 부모님이 대부분의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육아와 가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Bunny's Mam'과 계약을 맺고 일하고 있다.

아야토는 예전부터 통학길에서 만났던 것을 인연으로 키요코와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매와도 같은 관계.

두 딸도 아야토를 좋아하기 때문에 관계는 원만하다.

다만, 키요코는 예전부터 아들을 키워보고 싶다는 강한 열망이 있었는데,

어머니가 없는 아야토를 자신이 어머니로서 애지중지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었다.

 

 

키도 츠무기

 

히로인 중 한 명.

신혼인 젊은 아내, 그러나 남편이 결혼 반년 만에 1년 동안 단신 부임을 명 받아 떠나게 된다.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그리고 남편이 돌아왔을 때 아이를 낳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육아 예행연습의 일환으로 'Bunny's Mam'의 계약직 스텝이 되었다.

아직 신인이라는 점과 원래부터 성격이 조금 어린아이 같아서,

엄마보다는 누나 같은 이미지로 '엄마'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

반응형
Posted by 적룡 (34th)
,